인사말
- 허춘웅 회장(설립자) 인사말
- 허준 병원장 인사말
- 뇌혈관질환 환자가 신뢰할 수 있는 병원
-
안녕하세요.
회장이자 설립자인 허춘웅입니다.
명지성모병원은 1984년 ‘환자들과 투병의 동반자가 되겠다’는 일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어,
40년 동안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뇌혈관질환의 급성기부터 최종 치료까지
책임지는 서울·수도권 유일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으로 자리했습니다.
우리 병원은 전문병원이 생소했던 1990년대 뇌혈관질환 치료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지하였으며, 뇌졸중센터 확장을 시발점으로 뇌졸중 전문병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2005년에는 국내 유일 ‘뇌혈관질환 전문병원’ 시범기관으로 선정되면서
현재까지 뇌혈관질환 치료를 향한 외길을 묵묵히 걸어 왔습니다.
40년 동안 예상하기 어려운 재난과 감염병 발생, 의료 환경 변화로 인한
역경과 고난이 적지 않았으나, 환자가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성장하고
지역 의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의료 시설 및 인력에 아낌없이 투자했습니다.
앞으로의 40년 역시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허춘웅 회장
- 환자와 함께한 40년, 앞으로 함께 할 미래
-
안녕하세요.
허준 병원장입니다.
명지성모병원이 환자의 건강 증진 기여를 목적으로 개원한 지 4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우리 병원은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의 주축이 되는 뇌혈관센터를 중심으로, 통증재활센터, 심혈관센터, 혈관중재시술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등 총 10개의 전문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하는 의료기관 인증과 급성기 뇌졸중, 치매 천식,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등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진료 분야의 적정성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하여 의료 질의 우수성을 입증받았습니다. 특히 급성기 뇌졸중은 9회 연속 1등급을 획득하며 뇌혈관질환 치료의 전문성을 공인받았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의료진 확보는 물론 각종 최신 검사 장비 및 치료기기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지성모병원이 국내 최고 수준의 뇌혈관질환 치료와 연구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허준 병원장